DK&G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현지의 법률 규제를 만족하며, 생산 능력에 최적화된 자동화된 완성 차 검사 장비를 제공합니다.
차륜의 정렬을 측정하는 장비입니다. 특히 프런트 휠은 토인과 토아웃(Toe-in & Toe-out), 캠버(Camber), 캐스터(Caster), 킹핀 경사각(King Pin Inclination angle)의 4가지 요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프런트 휠의 정렬을 프런트 휠얼라이먼트 또는 전차륜 정렬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틀어지면 조향성과 직진성이 상실되거나 안전성이 결여되는 상태가 됩니다.
주행 자동차의 브레이크 능력을 실내에서 검사하기 위한 장치로서, 홈이 팬 길쭉한 2개의 롤러 위에 차바퀴를 올려놓고 전동기로 구동시켜 그 반력에 의해 제동력을 측정하는
롤러 구동형과, 길쭉한 답판 4장 위에 차바퀴를 올려놓고 브레이크를 걸어 용수철저울의 원리에 의해 제동력을 측정하는 답판 이동형이 있습니다.
완성차를 좁은 공간에서 도로 조건과 유사한 환경에서 구동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장비입니다.
Roll & Brake Tester는 기존의 Roll Tester와 Brake Tester를 통합하고 차량 주행 상태에서 동적인 주행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또한, 차량의 주행 및 제동 관련기능 검사를 수행하고 ECU, TCU 등 ECM 모듈검사 및 배기가스 관련 부품의 결함 등의 검사를 위해 차량과의 통신을 바탕으로 관련 부품의 이상 유무를 검사하는 검사 장비입니다.
짧은 거리에서 차량의 조사각(照射角) 및 조사방향을 측정하는 장비입니다.
완성차가 주행 시에 배출되는 배기가스를 분석하기 위한 장비입니다.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질소산화물, 탄화수소 등을 측정합니다.
자동차 앞바퀴의 캠버, 킹핀 경사각 및 토인의 불평형으로 인하여 주행 중에 타이어가 옆 방향으로 미끄러지는 정도를 측정하는 장비이다.